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SM 소속사가수 누적매출표...


SM소속사 가수 누적 매출표...



네티즌 반응--


-게이니 아직도 HOT못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프엑스 돈 존나 안되네


-신화 생각보다 많이 벌엇네 


-동방신기 저렇게 벌고 받은건 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xq는 뭐냐?


-ㄴ동방신기


-개쩐다 미친ㅋㅋㅋㅋㅋ


-hot개쩔긴하네;; 


-hot 존나 짧게 활동했는데 20년전에 887억 ㄷㄷ


-hot 1명당 10억밖에 못받았다고했으니 1000억벌고 50억 본인주고 꿀장사


-보아는 혼자인데 시발 다해먹네 


-에쏌이 지금까지 누적으로번돈이 저거총합 반의반도안되겠다 


-아무리 누적이래도 조단위는 주작같은데


-물론 저 표 자체는 개구라 같음 


-표내용 구라든 어떻든 스엠 1등 공신은 보아.. 혼자 일본 길 다닦고 돈벌어서 동방신기 키우고 보아가 뚫어놓은 길로 보내서 성공


-이래서 갓방갓방하는구나


-이거 주작자료로 판명난지가 언젠대ㅋㅋㅋㅋㅋ아이돌 빠순이들 모인 사이트에서 한참 전에나 떠돌던걸 이제 가져와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