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스타크래프트1 프로게이머들 근황...JPG



김태훈 7급 공무원 ㄷㄷ



 조형근 현대차 연구원



재테크해서 시가 20억원 건물 소유


블리자드 코리아 




홍진호 - 연예인됨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 (이영호는 은퇴)


9급 공무원

이윤열 아프리카 BJ


그외 아프리카 BJ


철구, 김택용, 염보성, 전태규, 박지호, 박성준, 진영수, 마X윤, 민찬기, 김윤중, 변형태

빵집

치킨집


결혼


스베누 매장 오픈



실장님






네티즌 반응 +


-요환이형 잘생긴거 보소 ㄷㄷ


-실장니뮤ㅠㅠㅠㅠ


-엔진보소


-김성기 치킨집 사장이라던데 알바가아니라 ㅋ


-그래도 이름앞에 프로붙었던놈들이라 태반은 잘풀렸네


-임요환이 진짜 인물이긴 인물이네 외모에서 빛나네


-국기봉 블리자드 프로게이머 팀장인데


-실장니뮼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부장저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류계의 신형엔진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거기서 탑클래스였던 사람들이라 대부분이 잘 풀리긴 하네 ㄹㅇ


-실장님 미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명훈도 은퇴함..이제동은 사실상 올해가 마지막.. 


-오영종은 은퇴하고 중견기업레벨 공장에 생산직사원으로 취직했더니 그새 그만두고 빵집차렸나보네


-조형근 점마 디파일러로 테란잡는법 제일 먼저 전파한놈이나 다름없는데 지리네 


-스베누 매장 빛내서 영등포에 냈는데 좆망ㅋㅋ


-ㄹㅇ 조형근 반고인 취급이던 디파일러 개잘쓰셨는데 역시 그런 머리가 있으셨네


-화류계의 신형엔진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명운, 김정우, 박성균, 윤용태, 도재욱 얘네도 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