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판춘문예...맘충이또...JPG


크으 주작이든 아니든 저런 미개한 사람이 아직도 있다는게 소름..


네티즌 반응 +


-진짜면 ㄹㅇX년


-과연 석사....ㅇㅈ. 그리고 저건 맘충이라면 충분히 있을 수 있는일이고 애가 맘대로 쳐들어오는데 병원에서 어쩌냐 뭐 락걸어놓은것도 아니고 충분히 가능한일


-판춘문예 등장인물들 행동들이 다 존나 극단적임 ㅋㅋㅋ


-마 아주라!!!!!!!!!!!!!


-진짜 흥미진진하게 쓴다얔ㅋㅋㅋㅋㅋㅋㅋ판춘문예도 이정도면 읽는 재미가 있네 ㄹㅇ


-헬조센에서는 한쪽의견만 듣고 판단할 수 없음 자기한테 유리하게만 진술하려는 성향이 강해서 기억주작이 심함


-레알 스토리적으로는 개막장인데 헬조센이여서 혹시모름 ㅋㅋ


-주작이라니? 헬조센에서는 충분히 가능성 있는일이구만


-에이 설마 저런인간이 존재하냐 ㅋㅋㅋㅋ 어느 동네 살면 저런년 만나냐,,,


-붓싼에선 마 7만원 그까이꺼땜에 안싸운다


-2살밖에 안먹은애가 싸우는게 가능한ㄱㅏ?


-애새끼 1인실에 들어가서 남의물건 함부로 쳐쓰고 폭행하네 ㅋㅋ 사실이라면 미래가 훤히보인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