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나나,다현,공현주,김성은,김영희,전효성,차오루,이채영] 군복샷 .JPG


여군특집 _ 나나 

역시나 아이돌포스 ㄷㄷ



여군특집 _ 다현

굴욕없는 민낯




여군특집 _ 공현주




여군특집 _ 김성은




여군특집 _ 김영희





여군특집 _ 전효성





여군특집 _ 차오루


여군특집 _ 이채영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나나,다현,공현주,김성은,김영희,전효성,차오루,이채영] 군복샷 .JPG


네티즌 반응 _+


-이채영 누님ㅠㅠㅠㅠ


-이채영 ㅈㄴ 장교같이생겻네


-나이가 깡패 ㄹㅇ


-다현인가 귀 왜 저리 생겼냐


-누구 한명은 군복 입혀놓으니까 진짜 악랄하게 생겻네 ㅋㅋ


-이채영은 남자였으면 갓채영인데ㅠㅠ


-다현이 베레모 졸귀 ㅋㅋ


-다현이인가 뭔가 커엽네 ㅋㅋㅋ 


-와 김영희 ㄹㅇ 여군 그자체


-제발 혐영희 중간에 하차해라


-ㅋㅋㅋ 시발 다들 혜리처럼 뜨고싶어서 발악하는데 제대로 효과 본 애들은 없는듯 ㅋㅋ


-이채영은 하사가 아니라 대위 베레모 씌우면 딱이다 ㄹㅇ 중대장포스


-이채영 군인같네


-나나도 나오네


-다현 전효성한테 털렸네


-전효성이 제일 예쁘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