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롯데리아...마짬버거..실물...네티즌 반응...JPG


뭔가 그럴싸하게 보이는 마짬버거. 그러나 현실은....



띠용





ㅋㅋㅋㅋㅋㅋㅋ


네티즌 반응..+


-버거킹>맘스터치>=맥날>>>>>>>>>>>>>>>>>>>>>>>>>>>>>>>>>>>>>>>>>>>>>>>>>>>>>>>>>>>>>>>>>>>>>>>>>>>>>>>>>>>>>>>>>>>>>>>>>>>>>>>>>>>>>>>>>>>>>>>>>>>>>>>>>>>>>>>>>>>>>>>>>>>>>>>>>>>>>>>>>>>>>>>>>>>>>>>>>>>>.롯데


-마! 짬버거 무봤나!


-똑바로 서라 히로유키!!


-이새끼들은 만드는거마다 이지랄이여


-대형 쫄병스낵이네


-아무래도 롯데는 부산기업인게 분명하다


-진짜 명불허전이다...


-이 정도면 사기광고


-먹는 걸로 장난치지 마라..


-그건그렇고 쫄병스낵 누구냐 시발 존나 적절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가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