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테러방지법 만화..JPG ㅋㅋㅋㅋㅋㅋ



엥? 이거완전,,...,,...


네티즌 반응 +


-직썰에서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이거 광... 읍읍


-이거보고 선동당하는 새끼들 진짜 미개하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당은 왜 이런 병신지지자만 있는걸까 가만히 있으면 되는것을


-시간 지나면 역풍불거 조용히 있으면 좆누리가 총선에서 질텐데 이지랄하니 국민이 뭐라생각하겠나


-저 법은 어차피 ㅈ병신법이어서 가만있으면 반대여론 일어날텐데 끌끌


-테러 위험인물은 입국금지시키는게 맞지 또라인가 ㅋㅋㅋㅋㅋㅋ


-그냥 저 법이 우리랑은 상관없다. 차라리 여당 야당 둘다 비판하면서 현재 놓여진 취업난이나 어린이집 예산 문제 그런걸 만화로 그리던가 딱봐도 정치권 고위층들이 서로 약점 캐고 방어하려고 추진하는 법안이구만 그걸 서민에게 적용한다고 생각하노


-여당 야당 둘다 비판을 해야지. 테러방지법이고 자시고간에 당장 예산 안 들어오고 물가 안정 그런게 더 시급한거.아니가. 


-예시 드는것도 좆도 공감도 안가고 군인 시각에서 봐라. 군인은 무슨죄인것이며 이슬람인들도 받아들이자고? 지문날인 없애서 지금 불법체류자며 시민들 장기털어가는 세상이다.


-이제는 진짜 먹고 살기 힘들어져서 누리기만 한 좆팔육 세대식.감성팔이는 안 통한다. 진짜 1절만 해라


-이런 만화 그려서 뿌리는 놈들 때문에 야당이 망함. 문제삼는 것도 통신감청 문제인데, 이 만화처럼 트집잡으면 형법에 남아날 조항이 없을듯


-시리아에서 터졌다 시발 ㅋㅋㅋㅋㅋ 시리아 국민은 지금 난민으로도 안받아줘 비자같은 소리하네 도망이나 나오면 다행이지 


-조금만 생각이 있어봐라 억지로 끼워넣은거 좀 많은데 ㅋ


-한국인은 학습이란게없냐 거짓사태에 휘둘려봤으면 스스로 찾아보고 판단할줄알아야지 개도아니고 자극적인거에 헉헉 거려


-조금만 생각해보면 알수있지않나? 지들 책 한권 읽는데 한달걸리면서 전국민 카톡을 뒤지는게 쉬운줄 아나


-광우병땐 시위나가고 그랬는데 지금은 선뜻 뭐하기가 안내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