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빠른충들 기본 마인드 [feat.프로듀스 101]



이와중에 예슬이 착한거보소


네티즌 반응 +


-조선은 대대로 유교가 다스리는 나라였거늘


-친구가 22살인데 뭐 어쩌라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 나이대로 쳐먹으면되지


-어쩌라는거임 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군대서 전입 후 자기소개할때 빠른년생이라고 하니깐 병장놈이 빡쳐서 "오냐 니가 얼마나 빠른지 보자" 이러고 연병장 돌렸다는 썰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빠른충새끼들 빠들빠들wwww


-아니 그래서 몇살이라고;;


-사회에서 빠른대접받는새끼들은 걍 개념이없는거냐?


-나이문화 기수문화가 문제인데?


-빠른 21 말고 느린 22 해라 ㅂㅅ


-빠른새끼들은 대학교까지 마치면 제발 어디가서 빠른따지지마라 씨팔련들아 족보브레이커세끼들 


-면접볼떄는 빠른생이라고 늙은이 취급시키면서 입사하면 빠른이 뭔상관이냐고 어린놈 취급함


-옆에있었으면 바로 죽빵때림


-나일리지가 또...


-빠른 년생들 근데 개족보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