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각국의 군복무 조건과 병역이행 후 지원 정책을 알아보자





각국의 군복무 조건과 병역이행 후 지원 정책을 알아보자


......

진짜 병역 필한 사람들만 쌩 고생 시키는거 아닌가요

유사시나 전쟁났을때 검은머리 외국인이랑 미필들만 좋겠네 참


네티즌 반응+


-전생에 지은 죄가 많으면 헬조선 남자로 태어나게 된다


-헬조센 병역


-전역을 해도 끝이 안나


-이번 생애는 죄 조금만 짓고 뒤져야지 시발 ㅠㅠ


-이맛헬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노예로 모자라 예비군6년 민방위에 +입맛따라 동원ㅋㅋㅋㅋ


-근데 직장생활이 더 헬이라서 도리어 예비군 불러주면 감사할지경임


-애국강요좀 그만


-4년차인데 동원가기 싫타 시바


-역시 탈조센만이 답ㅋㅋㅋ


-한국남자들 불쌍한게 직장생활이 더 좆같아서 도리어 예비군 불러주면 싱글벙글함ㅜㅜ


-앞으로 봉사활동 10년 하고 자살하면 천조국민 환생 가능하냐 ㅅㅂ


-ㄹㅇ 회사보단 예비군이 낫지... ㅋㅋ


-한국남자들 좀 그만 부려먹어라


-예비군나이가 딱 취준생 나이구만 뭔 신입사원 드립치냐 ㅄ 들아 직장인코스프레 오지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