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전설의 이윤열 로봇춤.. (벼봇춤)

전설의...이윤열 벼봇춤...



네티즌 반응 +



-벼봇춤 일품은 질럿새끼처럼 양손으로 세방 찌르고 나오는게 하이라이트임 ㅋ


-누를때 제발 이짤만은 아니길 했는데


-다본사람이 없다는,,, 이걸 본방으로 밧엇제 ㅅㅂ ㅋㅋㅋㅋ


-생각없이 본방보고 ㅅㅂㅋㅋ


-버틸수가업다


-평생 다못볼춤


-움짤 보면서 다시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은데?하고 동영상 다시봤는데 이건 ㄹㅇ 동영상이갑임ㅋㅋ


-윤열아 이게 아닌가벼


-붐 능욕특집할때네


-멘탈이 버티질 못한다...


-으아니.... 저거 첨 볼때 손발이 오그라든다는 표현도 없었지 아마? ㅋㅋㅋㅋ 항마력 테스트라고 했음 ㅋㅋ


-벼보트는 언제나 개추야


-붐샛기 pc방드립 생각난다


-이혁재가 "윤열아 이건좀 아닌가벼" 이러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직도 끝까지 못봄 ㅠㅠ


-저거 춤추고ㅋㅋ 유리가 아마 이윤열 선택해줬다고 스갤에서 율갤 가서 여신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