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트와이스 나연 불법 스트리밍 논란.....?? (사과문 포함)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트와이스 나연 불법 스트리밍 논란.....


사운드 클라우드로 듣는걸 인증한것인데

사운드 클라우드 말그대로 음악파일 클라우딩 서비스인데 서로 검색,공유할 수 있음.



네티즌 반응 +


-퇴물 노래 들어주는것만으로 감사해야 되는거 아닌가?ㅋㅋ


-음악이 직업이면 당연히 저작권 중요시 해야하는거 아니냐? 박진영 스엠 양사장이 존나 맨날 음원시장 문제있다 나불대는거 모르냐


-나 음악 매달 자동결제해서 다운받고 듣는데 욕해도 되지?


-그럼 태연노래를 돈주고 들어야 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는 진짜 ㅋㅋㅋㅋ 망블 빻자는 핸드폰 없다던데


-태연이 작년에 음원이건 음반이건 걸그룹 올킬했는데 정신못차리는 새끼들 머임 


-나연이 선배노래도 들어 주고 착하네 ㅋㅋ 인성 좋노


-불따따리 불따따~


-개꿀 그러게 누가 시간 낭비 시스템하라 시켰냐 ㅋㅋㅋ


-저거 쓰면 lte데이터 빠져나가는데 그럼 내돈내고 듣는거 맞잖아


-이래서 SNS는 인생의낭비


-불법 다운로드 쯤이야 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ㅋㅋ 저딴게 직접 구입해서 듣고 싶을 만큼 위대한 음악도 아닌데


-즉 트와이스 노래 불법다운 해도 된다는 거구나


-공인이라는게 불다해서 쓰니까 문제가 되는거갖고 니들 불다하는거보고 욕할자격없다는듯이 말하는건 대체 뭔소리냐ㅋㅋ




논란이 커지자


트와이스 나연이 직접 사과문을 올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