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프로게이머 이영호 아프리카 TV 진출...JPG



위는 이영호 아프리카 방송 진출 안내문...


아래는 김택용 아프리카 방송..



.... 예전의 모습이 그립다는 의견.



네티즌 반응 +



-롤5년뒤 망겜ㅋㅋ 페이커도 결국 이영호처럼될듯


-작년에 승률 5할도 못찍고 추하게 도망가듯 은퇴해놓고 갓이래 풉 ㅋ


-근데 꼼딩은 금수저잖아 


-ㄹㅇ 이영호 금수저


-와 이영호도 결국 아프리카 방송하네. 아프리카에서 게임 방송하는 애들 중에 추하지 않은 애들이 없더만.


-스타 프로게이머 하는것보다 아프리카bj하는게 돈은 몇배 더 범


-진짜 엠창 아프리카방송하러 다들 가냐...ㅉㅉ


-진짜 금수저는 거눙갓이지 ㅋㅋ


-야음팟냅드고 코프리카 가네 ㅋㅋ


-외국 프로들도 현역일때 트위치한다. 솔까 어쩔수없지 지 잘할때 벌어야


-이영호 진심 금수저임 아프리카하는건 노이해


-이영호 개인 상금은 둘째 치고.. 집안 자체가 풍족한데 그냥 딴일을 알아보지 굳이..


-이영호는 취미로하는거지 벌어놓은돈만 10억이 넘는데 ㅋㅋ 집도잘살고


-kt에서 한자리 안내주나 이영호 정도면..


-먼 번게 10억이여 ㅋㅋㅋㅋ부가수입빼고 연봉 우승상금만 합해더 20억도 훌쩍 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