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군대 '다나까' 및 압존법 금지시킨다...기사 *네티즌 반응 +



군대 '다.나.까' 및 압존법 없어진다는 기사에


 네티즌 반응 +




-이건 진짜 잘하는거긴한데 시행하는게 헬조센징이라 또 존나 적용 안되고 오래갈듯ㅎ


-하여간 돈 없고 빽 없어서 끌려간 하층민들 주제에, 계급장 달아주고 분대장견장 달아주니 그것도 완장이요 인생 유일의 황금기라고 그 똥군기 문화 지키지 못해 안달났다니까


-하나만 묻자. 위계질서 확립에 따른 전투력 강화 운운하는 새끼들, 과연 상병장 때는 어땠냐? 식사 거르기, 근무 서다 졸기, 총기 수입 게을리 하기, 관물대에 부식 짱박기 등등 전투력과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규정들은 지들이 다 맡아서 어겨놓고, 규정에도 없는 어투는 지켜야 된댄다. 표리부동한 노예 새끼들


-그저 동물 수준 ㅋㅋㅋㅋ서열 매기고 말한마디에 굽히는 기색 없으면 당돌하고 아니꼬와서 밟아주고 싶다


-위계질서 운운ㅋㅋ 소위나 하사 들어오면 개무시하는새끼들잌ㅋㅋㄱㅋ


- 병 상호간 명령도 당연히 하면 안되는거고 경례도 하면 안되는거 맞는데? 다나까도 안하면 되는건데?


-레알 븅신 같은거 잘없앰.억지로 다.까로 맞출려고 하셧지 말입니다 나옴.ㅋㅋㅋㅋ 자고로 언어란 의사소통만 제대로 되면 되는데 그놈의 위계질서 확립하느라 억지로 안써도 될말을 씀.


-말로 헬조센은 헬조센인들이 만들어간다 


-미군응 존나멋있눈데 헝국군은 웰케 병신같음 ?


-난 다나까가 공식인줄알았다 개븅신같네 저것도 부조리였네


-ㅄ들아 요 자 못 붙혀서 만들어진 개 ㅈ같은 말투가 뭔지 아냐??? ~~하지 말입니다. 다 ㅄ들아. ~~하죠 ~~요 로 끝나면 되는것을 못쓰게 하니까 "~하지말입니다." 같은 개 열화된 말투가 생김 ㅋㅋㅋ 병신들....ㅉㅉㅉ 뭐 영내 질서??? ㅈㄹ하고 있네


-저거 빨리 하고 지잡머학교에서 다나까 쓰는 새끼들 다 조져버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