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프로듀스101 권은빈 ...씨엘씨 새 멤버로 합류되었다는 소식 (네티즌반응+)



,,,,,....프로듀스101 1호 통수

프로듀스101  권은빈 ...씨엘씨 새 멤버로 합류되었다는 소식 (네티즌반응+)


네티즌 반응 +



-금수저위엄


-취할건 취하고 버릴건 버려야지


-그럼 수지도 통수냐? 슈퍼스타k 오디션보러갔디가 계약한건데


-어차피 저거 순위에 못들면 나가리인데 잘한거지 뭐


다정이 살려내 ㅜㅜ


이게 프로듀스나가기전부터 확정이었음 그게문제인거


-씨엘씨 이번엔 좀 떳으면 조켔다 ㅎㅎㅎ


-씨엘씨가 은빈이 보내서 홍보시키고 다시 데려오는 거구만 통수통수!


-홍보용 시발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가야지 ㅂㅅ들인가


-이거 다회사에서 다홍보할려고 저따주는거지


-어차피 저거 단발성그룹인데 어차피 소속사에서 데뷔하는거고


-CLC면 3~4류그룹아님? pepe밖에 모름


-무슨 다이아 떼거지 생각하면 이것도 놀랍진 않다


-소속사가 병신이지 ㅋㅋㅋ 프로그램 하차안하고 계속하는건 계약할때 있던 내용이니까 지켜야되는거고. 프로그램 끝나고나서 나중에 clc멤버로 뽑혔다고 기사내면 될걸


-다정이살려내 ㅅㅂ숑키드라.ㅠㅠㅜㅠㅜ


-다정이 ㄹㅇ 하얀설현인데


-큐브 ㄹㅇ 너무 멍청한거아니냐;; 욕쳐먹을거 개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