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슈

논란으로 보는 나가수 시즌 1~3 까지의 역사...HISTORY

---시즌 1---




1. 재도전 사태




2. 문희준 이후 역대 최악의 악플에 시달린 옥주현




3. 옥주현의 기록을 가볍게 깨버린 논란의 적우



---시즌 2---



1. 원로가수 백두산의 처참한 광탈





2. 로봇 박미경의 인생 리액션





3. 발암기억


---시즌 3---


1. 이수 통편집 사건




2. 추억의 밴드 체리필터가 7위 - 7위를 기록하며 역대급 좆망 성적으로 광탈




3. 뜬금없는 합산룰이 적용되어 가왕 양파행



논란으로 보는 나가수 시즌 1~3 까지의 역사...HISTORY



네티즌 반응 +


-ㅋㅌㅋㅋ개막장시발 체리필터랑 백두산ㅋㅌㅋㅋ


-체리필터 아쉬웠지 ㅠ


-옥주현은 왜욕먹은거?


-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사발은 가루가 되도록 까이는 게 맞지. 쟤 이후로 고음종자만 주목받음. 그것땜에 히트곡도 없던 돌고래 소향 캐스팅에 적우까지. 논란의 캐스팅 첫단추


-체리필터가 소찬휘 tears 역대급 터트리고 다음무대였는데.....너무 갓지.


-체리필터는 원래 라이브 못하기로 유명하다.. 실제로 들어봤는데 어디 대학밴드가 온줄..


-잘하는 사람들 몰아서 배틀로얄 시키는거 극혐이야... 


-옥일동안이 뭔 ㅍㅅㅌㅊ야 그정도면 ㅆㅅㅌㅊ지


-2는 더원 이은미 국카스텐이라도 있었지


-임재범때문에 옥주현이 울고 나감


-옥주현 솔직히 존나잘했다 ㄹㅇㅋㅋㅋ


-이수 쉴드 치는거에서 헬조센에 정의가...? 지금이야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저당시에 저런 일 터지고 방송 나왔으면 말도 안되는거지


-옥주현 존나 잘햇엇는데;;


-시즌1이 존나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재도전갑


-라이브 기복이 큰게 라이브 못하는거야. ㄹㅇ 실력 있는 가수는 기복도 없다.


-체리필터 조유진이 5-6년전이면 라이브 개쩔었는데 여가수 top3안에 들 수준. 나가수3때는 목이 이미 많이 간 상태에서 나온거같더라.


-나가수를 안봐서 재도전 사태밖에 모르겟네